namyejong

언론보도자료

비를 뚫고 남예종 교수진과 학생들, 용인청덕고에서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열다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8-12-05 14:38
조회
32



[한국인권신문=조성제 기자]


오늘(3일) 용인 청덕고(교장 안태석)에서 진행된 남예종 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 차은선, 이하 남예종)의 '찾아가는 문화콘서트'는 3학년 전체학생들을 대상으로 활력과 힐링을 선물해줬다.




첫번째 무대는 박송이 교수와 제자 박주영학생의 무대로 에델바이스외 1곡을 연주했다.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반응은 비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웠다.
이어서 세계적인 오카리나  박봉규교수가 볼라레외 1곡을 연주하고  학생들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신나는시간을 가졌다. 또한 김지환교수가 직접 편곡한 젓가락행진곡을 재즈피아노곡으로 연주했다. 새로운 느낌의 재즈 아리랑도 공연됐다. 마지막무대는 실용음악과 학생 엄태민, 이승민, 강주은학생들의 노래가 이어졌다. 학생들 모두 환호성을 지르며 행복한시간을 보냈다.





청덕고의 문화콘서트가 끝나고 교사들과 학생들은  문화콘서트는 모두의 마음을 행복하게해줬다고 얘기하며  멋진공연을 학교에서  함께볼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남예종 차은선대표이사는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문화예술을 앞으로도 많이 접하게 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문화예술을 가깝게 하면 학생들이 정서적으로도 안정되어 폭력성도 줄어들것이라고 얘기하며 공연을 함께 해 준 교수님들과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앞으로도 남예종의 '찾아가는 문화콘서트'는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출처: 한국인권신문 / 조성제 기자 sjobu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