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언론보도자료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사)한국마술문화협회와 산학협력 MOU 체결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10-21 17:32
조회
32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사한국마술문화협회와-산학협력-MOU-체결.jpg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가 21일 서울 신설동 캠퍼스에서 사)한국마술문화협회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남예종과 한국마술문화협회는 상호 산학협력 기관으로서 교육과정의 상호 연계 및 교육장 교류,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고 실력 있는 시니어마술 인재를 양성하고 상호 발전의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한국마술문화협회는 마술을 희망하는 전문 마술사를 양성하고 마술교육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마술사의 인권 보호, 플랫폼을 구축해 마술사들이 더욱 활기차게 활동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남예종은 이번 협정을 통해 정보 교류와 특강을 통한 전문 시니어마술사 양성, 협력기관 간 사업 프로젝트 수행, 시니어마술사 진출에 관한 공동협력 기반 조성 등 상호 발전과 우의 증진을 목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남예종 차은선 대표는 “남예종 마술과정, 시니어마술과정은 타 학교에서는 찾기 힘든 독보적인 과정”이라며 “마술산업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실력 있는 마술사들을 양성하고 한국마술문화협회와 협력해 마술사들의 진출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국마술문화협회 최정한 이사는 “이번 협약은 실질적이고 이상적인 산학협력 모델로, 앞으로 시니어마술사 양성과 진출에 노력하겠다”며 “마술과정, 시니어마술과정에서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양성될 수 있도록 남예종과 인프라를 공유하고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예종 마술과정, 시니어마술과정 수료 후 진로는 교육마술강사, 실버마술강사, 마술사, 마술공연 기획자, 힐링전도사로 활동, 실버마술체조 강사로 활동이 가능하다.

 
기사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