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언론보도자료

영국 BBC 방송 75세 ‘몸짱할머니’ 임종소 보도, 남예종 시니어뮤지컬단도 입단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10-10 11:23
조회
13

영국-BBC-방송-75세-‘몸짱할머니’-임종소-보도-남예종-시니어뮤지컬단도-입단.jpg

최근 주요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는 시니어 롤모델인 ‘75세 몸짱 할머니’ 임종소씨가 영국의 대표적인 공영방송사인 BBC에 대서 특필됐다.

이미 임종소씨는 공중파에서 ‘대단한 할머니들’ 특집으로 출연했으며 보디빌딩과 더불어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시니어모델과정에서 ‘시니어모델’에 도전하고 있으며, 더불어 남예종 시니어뮤지컬단에도 입단해 왕성한 에너지를 분출 중이다.

BBC는 임종소씨를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한 시니어로 소개하며, 그가 왜 뒤늦게 헬스를 하고 시니어모델에 도전하며 시니어뮤지컬에도 참여하고 있는 지 등 그의 건강하고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집중 보도했다.

임종소씨는 1주당 2회씩 20주 동안 남예종에서 시니어창작뮤지컬을 배우고 연습한 후 남예종 아트홀 및 대형무대에서 뮤지컬공연을 할 예정이다.

남예종에서 기획한 ‘시니어창작뮤지컬단’은 40세부터 80세 전까지의 시니어들이 음악을 배우고 노래하며 춤도 추고 무대 위에서 열띤 뮤지컬 공연을 통해 카타르시스는 물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을 추구한다.
임종소씨는 “허리에 협착이 와서 운동을 못하고, 오른쪽 다리가 아파 걸을 수 없었다“”며 “시니어모델 훈련을 하며 바른자세와 기초워킹, 모델이 되기 위한 포토포즈 등 전문화된 실습수업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시니어뮤지컬에도 도전해 아름다운 삶을 살고 싶다”고 덧붙였다.

 

기사출처 - 브릿지경제<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91009010002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