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언론보도자료

이외수, 예술학교서 유튜브 BJ 활동… ‘이외수 쿨럭 천태만상’ 등 ‘남예종TV’ 개국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09-24 10:08
조회
29

이외수-예술학교서-유튜브-BJ-활동…-‘이외수-쿨럭-천태만상’-등-‘남예종TV’-개국.jpg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는 오는 25일 유튜브 방송 ‘남예종TV’를 개국한다.

남예종TV는 35년간 PD로 근무하며 인터넷 방송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정환 PD가 감독을 맡아 제작 및 연출을 담당한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가 개국하는 ‘남예종TV’는 교수와 학생이 함께 만들어가는 유튜브 방송으로, 남예종 학생들에게는 생생한 지식과 방송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학교 측은 이를 위해 지난 6개월 동안 꾸준히 유튜브 콘텐츠를 준비해왔으며, 예술학교 최초로 개국하는 만큼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 생성과 유익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남예종TV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이외수 작가가 직접 뛰어들어 BJ로 활동하는 ‘이외수 쿨럭 천태만상’이 오픈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외수 쿨럭 천태만상’는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저명인사, 이슈메이커, 예술인, 연예인, 학생 등을 게스트로 초대해 맛깔난 입담과 직설적 화법으로 속 시원히 팔로워들에게 다가간다. 매주 오후 3시에는 KBS 예능국장 출신 김재연 전 피디가 정치인들과 시사이슈를 파헤치고 풍자하는 ‘남녀노소’도 방송된다.

 
기사출처 - 쿠키뉴스<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70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