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언론보도자료

남예종 연기예술계열 여름방학 릴레이 워크샵 개최…대학로 공연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07-25 17:54
조회
41

남예종-연기예술계열-여름방학-릴레이-워크샵-개최…대학로-공연.jpg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은 여름 방학을 맞아 연기과정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릴레이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연기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7∼28일 대학로 성균소극장에서 장진 작 ‘서툰사람들’을 무대에 올린다.

30여년의 유서 깊은 성균소극장은 극단 로열씨어터와 제휴해 배우이자 극단대표인 윤여성 대표가 직접 연기지도 및 연출을 맡아 학생들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연기계열 곽동철 학부장은 “학생들이 여름방학동안 비지땀을 흘리며 연기, 노래 등 갈고닦은 실력을 이번 여름방학 워크샵에서 보여줄 예정”이라며, “릴레이워크샵을 통해 배우로서 충분한 가능성을 가늠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1, 2학년 연기과정 학생들이 대학로에서 공연을 한다는 것 자체가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연극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하고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예종 연기계열은 앞으로도 방학 중 심화학기 교육을 통해 보충 수업을 진행하고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는 연기과정, 뮤지컬과정 학생들이 배우로 진출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다양한 극단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무대 진출에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내년 3월 연기과정, 뮤지컬과정 2, 3학년 재학생들이 2020학년도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을 위해 대학로 아울소극장에서 ‘입학선물’로 후배들을 위해 ‘신입생 환영공연’을 할 예정이다.

신입생들을 위한 작품은 아직 미정이지만, 연기과정, 뮤지컬과정 재학생들은 신입생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배우로서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하는 멋진 작품을 준비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계열은 연극, 뮤지컬 분야 진출에 관한 공동협력 기반 조성 등을 통해 학생들이 졸업 후 연극, 뮤지컬, 영화, 방송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기사출처 - 브릿지경제<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90725010008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