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언론보도자료

서울예가와 남예종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06-28 13:33
조회
62

[한국인권신문=배재탁기자]


‘사단법인 서울우리예술가곡협회(이사장 이경숙, 이하 ’서울예가‘)’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가 27일 상호 교류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는 남예종은 서울예가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남예종 교수진이 지도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서울예가 회원들이 남예종에서 전문학사나 일반학사 등 학위를 받을 경우 남예종은 별도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적용하며, 서울예가 행사 시 남예종의 시설을 협조한다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서울예가 이경숙 이사장은 협약식에서 “여기 오기 전에 이미 모든 회원들에게 협약식 내용을 공지하고 왔다”며 “남예종 같이 수준 높고 큰 규모의 교육기관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남예종 차은선 대표는 “서울예가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감사드리며, 서울예가와 남예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서울예가는 2013년 아름다운 우리 가곡을 알리고 보급하기 위해 이경숙 이사장의 주도로 성악 전공자와 애호가가 모여 만들었으며, 현재 회원이 약 2,500명에 달하는 대규모 단체다.

<출처 : 한국인권신문 http://www.committee.co.kr/sub_read.html?uid=4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