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언론보도자료

남예종 클래식계열 서동현 총괄교수, 7월 카네기홀과 링컨센타에서 독주회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06-05 17:22
조회
41

203579_194503_35.jpg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5일 프라움악기박물관 콘서트홀 수요브런치콘서트에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남예종, 학장 이외수) 서동현 총괄교수의 피아노 독주회가 열렸다.

 

이번 독주회에서 서동현 교수는 고전, 낭만시대의 작품으로 곡 해설과 함께 베토벤 비창 소나타, 쇼팡 발라드 3, 4번, 리스트 라캄파넬라를 연주했다.

 

독주회에 참석한 피아니스트 서동현의 팬들은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선율과 박진감 넘치는 열정에 큰 박수를 보냈다.

 

서동현 교수는 오는 7월 ‘꿈의 무대’로 통하는 뉴욕 카네기홀과 링컨센타에서 독주회를 연다.

 

앞서 ​서 교수는 작년 11월 세종쳄버홀에서 독주회를 개최한 바 있다. 연이어 보이는 국내외에서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서동현 교수는 국내 최고 피아니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남예종에서 제자를 양성 중인 서동현 교수는 “내가 하는 모든 행동들이 학생들에게 보여진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남예종에서 삶의 멘토를 찾고 예술의 꿈을 키우며,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학교를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출처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579#09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