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yejong

교수활동

남예종 교수진 러시아 음악페스티벌과 국제콩쿨초청 방문

작성자
남예종
작성일
2019-08-30 16:26
조회
14
러시아 크림반도 에서 8월27일~31일까지 페스티발과 국제콩쿨이 열립니다.
남예종의 차은선 대표님을 비롯해 서동현총괄교수님과 김정아겸임교수님이 초청연주자로 선정되어 러시아에서 독주회와 독창회를 개최하며 함께 참석예정입니다. 차은선 대표님이 작곡한 곡들중 환희서곡.부산.행복한결실등 몇곡들도 러시아 여러곳에서 다양하게 연주될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예종의 훌륭한 교수님들이 대한민국과 남예종을 러시아에 널리 알리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교수님들의 국제콩쿨심사와 다양한 음악회 참가 및 라흐마니노프 국립음악원과 차이코프스키칼리지와의 MOU도 예정되어있습니다.







모스크바 일정을 마무리하고 크림반도 심페로폴공항으로가는 모스크바공항에서 김정아교수님이 합류했습니다.


크림반도 옴스크고려인회장님, 알렉산더 회장님과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라흐마니노프국립학교에서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되었네요. 남예종 서동현총괄교수님은 피아노. 김정아 겸임교수님은 성악을. 박태환 대표는 플륫을
열공해서 지도해주셨네요.러시아교수들과 학생들의 한국교수진들의 렛슨만족도가 넘 높았습니다. 차은선 대표님은 작곡을 열공해 지도하셨습니다.







크림반도 아름다운 리바디아궁전에서 7시30분부터 공연이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미국.영국.러시아 3자회담장소로 유명한 이곳에서 멋진음악회를 할수있어 더 의미가있었네요.




연주가 끝나고 부산 작곡가인 차은선 대표님에게 인터뷰요청이 쏟아졌네요. 방송의힘이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인터뷰 영상>

크림반도국제뮤직페스티발 국제콩쿨본선이 라흐마니노프국립음악학교에서 열렸습니다.
본선심사를 박태환 티엔비대표님, 데니스칼로브 지휘자, 러시아글린카노보시비르스크 국립음악원 총장 쟌 라벨리나, 한국남예종총장차은선.남예종 서동현총괄교수님과 함께 심사를봤습니다.



크림반도 안에있는 유명한 대리석동굴에서 저녁에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차은선 대표님이 작곡한 '행복한 결실'도 이날 동굴에서 최초로 발표되었네요.